회장 인사말

동래정씨대호군종중 회장 인사말씀

인 사 말 씀
 
동래정씨 대호군공파 종중 회장   존경하는 동래정씨 대호군공파 종중 임·대의원님을 비롯한 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제28대 회장으로 선출된 32세손 정경량(부남종중, 16세 기손공)입니다.
 그간 종인님들의 협조와 전임 회장님들께서 헌신적으로 종중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결과 오늘의 대호군공파 종중이 남부럽지 않은 종중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과 두려움이 있지만 오로지 종인님들만 믿고 정진한다면 두려움도 떨쳐버리고 종중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따라서 저는 제 임기중 6가지의 공약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첫째, 현실에 맞고 종중 운영에 꼭 필요한 회칙과 이에 따른시행규정을 제정하고.
둘째, 지파종중의 시제, 서원향사, 운영이 어려운 지파종중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셋째, 효율적인 부동산 관리를 위하여 비상설기구로 재산관리위원회를 구성· 운영하고.
넷째, 종중을 위해 봉사하는 종인분들을 위해 복지제도를 시행 하고.
다섯째, 종중의 위계질서 확립을 위하여 상·벌제도를 엄격하게 시행하겠으며.
여섯째, 종중의 수입과 지출을 균형있게 건정재정으로 운영하겠습니다.

공약을 제대로 실천하기 위해서는 종인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꼭 필요합니다.
저는 종중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종인님들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홈페이지는 종인 여러분의 소통의 공간이자 정보전달의 장이기도 합니다. 언제라도 종중 발전을 위한 의견을 제안해 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종중이 화합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사랑하는 종인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2024년 3월   일

동래정씨 대호군공파 종중 제 28대 회장 정 경 량

최근글


새댓글